문예경기병대는 최전선에 애도를 표하고 베트365 코리아에게 문화를 보내 마음을 따뜻하게 합니다.
发布时间:
2020-07-27
来源:
7월 27일, 베트365 코리아성 건설 예술단의 2020년 문예 경기병 프로젝트, 문화 및 상쾌 활동이 베트365 코리아성 건설 제4건설 그룹의 베트365 코리아성 직업 기술 대학 프로젝트 부서에서 시작되었습니다. 유종문 그룹 노동조합 부회장은 그룹 노동조합을 대표해 무더위 속에 자리를 지키며 수고한 일선 직원들에게 애도를 표하고 직원들의 보살핌과 여름 시원함을 전했다. 가족.
왕판판 제4베트365 코리아그룹 노조위원장이 개회 연설을 했습니다.
그룹 노동조합을 대표하여 Liu Zongwen은 일선 베트365 코리아에게 애도를 표했습니다.
Liu Zongwen은 최근 몇 년 동안 제4차 건설 노동 조합이 직원의 권리와 이익을 보호하고 직원의 삶을 돌보며 직원의 문화 활동 수준을 향상시키는 데 있어 확실한 성과를 거두었다고 말했습니다. 비즈니스 표준을 더욱 향상시키고, 직원들에게 좋은 서비스를 제공하며, 명예와 소속감을 지속적으로 향상시키고, 직원과 회사를 위해 더 많은 일을 하고 실용적인 일을 하십시오. 그는 베트365 코리아 건설 예술단이 선한 정신, 훌륭한 문화 프로그램, 생생한 예술 형식을 사용하여 베트365 코리아 건설 그룹 기업 문화의 새로운 정신과 새로운 경향을 해석하고 베트365 코리아 건설 그룹에 높은 수준과 높은 수준의 예술을 선보일 것을 요구했습니다. 창립 70주년을 맞아 양질의 직원 문화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약 1시간 30분에 달하는 연극 공연은 단순하고 내용이 풍부했습니다. 현장에는 280여 명의 일선 프로젝트 매니저와 작업자들이 모여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이벤트 사이트
실시간 상호작용
대화형 Q&A
분위기는 따뜻했고 박수는 계속되었습니다
이러한 문화 공연은 그룹의 직원 문화를 반영할 뿐만 아니라 베트365 코리아 건설 직원의 새로운 시대 정신을 보여주는 것이라고 모두가 말했습니다.